티스토리 뷰

커와 섯다를 즐겨 하는 편입니다. 섯다와 포커 같은 경우 시간이 있을 때마다 하고 있는 중이기도 한데요. 개인적으로 고도의 심리전과 짜릿한 승리가 있어 어른들의 보드게임 중 단연 최고는 섯다와 포커라는 생각입니다. 블로거 건빵이 같은 경우 보통 PC로 한게임 섯다와 포커를 많이 하는데, 이번에 앱스토어에서 한게임 포커와 섯다가 출시돼서 진짜 미친 듯이 모바일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워낙 유명한 게임이고, 잘 만들어진 게임이 한게임 포커와 한게임 섯다이기에 앱스토어에 출시되자마자 앱스토어 무료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기도 합니다. PC와 똑같은 게임성 그리고 현실적이면서 과금 요소가 적은 게임성 등이 이런 결과를 만들어내지 않았나 싶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아이폰게임추천을 원한다면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를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으로 보이네요.

한게임 포커와 섯다는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는 생각입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일일 목표가 주어지는데요. 게임 플레이에 따라 또는 일일 미션 수행에 따라 게임머니를 지급받을 수 있어,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을 즐기는데 무리가 없는 모습입니다. 더불어 업적을 통해 유저가 얻은 다양한 기록으로 게임 머니를 더 지급하는 것도 혜자 느낌이 나는 부분입니다.

동영상을 시청해도 무조건 게임머니가 지급됩니다. 하루에 최대 10회까지 시청이 가능하며 영상만 시청해도 최대 10억쩐을 얻을 수 있어 게임머니에 욕심이 있다면 매일매일 영상만 보면서 게임머니를 모으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어차피 섯다와 포커에서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소유하고 있는 게임 머니이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게임을 공략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한게임 섯다와 한게임 포커의 또 다른 매력은 게임의 퀄리티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대표 캐릭터를 골라 보다 실감 나는 섯다와 포커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모습과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게임의 몰입감을 높입니다. 또한 베팅할 때 날아가는 사운드와 베팅할 때 들리는 소리 등이 게임을 보다 맛깔나게 만들기도 하며 실제 돈이 생각나는 게임 머니 역시 현실적인 느낌을 더해줍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중 오른쪽에 있는 작은 창을 통해 자신의 패와 족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족보를 알아야 게임머니를 걸고 크게 승부할 수 있어 이런 편리함은 게임의 진입장벽을 매우 낮춘다는 인상입니다. 그리고 인터페이스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돼서 군더더기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매력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한게임 포커와 한게임 섯다 모두 가이드 형태로 쉽게 게임 방법부터 초보자 가이드까지 알기 쉽게 설명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섯다와 포커를 즐기지 않은 신규 유저라도 쉽게 게임을 익히고 플레이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해 아이폰게임추천할만한 게임성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초보자라도 가이드를 통해 화투패 2장으로 높은 족보를 만들어 승부하는 섯다를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7장의 카드 중 5장을 조합해 누가 더 높은 족보인지 겨루는 7포커 역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패를 보고 게임머니를 걸어야 하는 타이밍을 재거나 상대의 행동을 보고 상대 패를 예상하는 등의 고도의 심리전이 있기에 섯다와 포커는 실력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운도 필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냉정한 관찰력과 과감한 결단력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길 때 크게 이기고 질 때 작게 지는 것!! 이게 바로 포커와 섯다의 고수라 할 수 있죠.

다로 예를 들면 자신의 첫 패를 보고 죽을지 하프를 외칠지 판단해서 판돈을 키우거나 빨리 다음 판을 준비하는 등의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첫 패에 1광을 잡으면 알리, 18광땡과 같은 좋은 패가 많이 있기 때문에 하프를 외치면서 판돈을 키우고 다음 패에 승부를 거는 식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만약 자신이 땡을 잡을 경우 올인을 외치면서 판돈을 더욱 키우는 식의 플레이도 가능하죠. 하지만 올인을 외친다는 것은 높은 패를 가지고 있다는 광고일 수도 있으니, 땡잡이에 당하거나 또는 모두 다이를 외치면서 게임머니를 많이 얻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서로 물고 물리는 고도의 심리전이 있는 게임이 바로 섯다입니다.

뭐 이 외에도 상대가 높은 패를 가지고 있을 때는 하프나 올인을 외치고, 작은 패를 가지고 있을 때는 다이나 체크를 외친다면 내 패가 설령 망통이라고 할지라도 올인 또는 하프를 외치면서 승리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일명 뻥카) 정말 과감한 플레이기도 하지만, 상당히 잘 먹히기 때문에 결국 중요한 것은 손에 패가 아닌 판을 읽고 베팅을 하는 플레이어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죠.

그래서 포커와 섯다가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한게임 섯다와 한게임 포커 같은 경우 무과금으로 플레이해도 문제가 없고, 어떤 모바일게임보다 수준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어, 가장 많은 분들이 사랑하고 즐겨 하는 보드게임이기도 합니다. 더욱이 최근 앱스토어에 출시된 만큼 아이폰추천게임으로 매우 적합하다는 생각입니다.


최근 앱스토어 론칭 기념으로 웰컴백 이벤트 진행 중인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입니다. 신규 회원과 컴백회원 모두에게 포커 여왕 아바타가 즉시 지급되며, 게임만 플레이해도 무려 2천만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기 때문에 최고의 빅 이벤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10판마다 응모권이 한 장 주어지며 원하는 상품에 플레이어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획득할 수 있어 게임만 열심히 하다 보면 상당한 경품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한게임 포커와 한게임 섯다의 게임머니를 PC한게임포커 머니와 서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하루 최대 687억쩐 또는 40억 골드를 교환할 수 있어 두 게임을 모두 즐긴다면 더욱 쉽고 재밌게 게임 머니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머니 교환소를 통해 교환된 머니는 메시지함에 10일간 보관되니, 게임하실 때 참고하길 바랍니다.

제 아이폰을 쓰는 유저도 손쉽게 모바일로 한게임 섯다와 한게임 포커를 즐길 수 있기에, 아이폰을 쓰는 입장에서 오랜만에 괜찮은 게임 출시 소식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더욱이 앱스토어 출시 기념으로 대박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니 아이폰게임추천을 원한다면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